2021/02/25 2

■ 소로스(SOROS) 온 오프 PG결제 / 행운이란,

■ 소로스(SOROS) 온 오프 PG결제 / 행운이란, 준비가 기회를 만나는 지점에 있다. 인생은 곱셈이다. 아무리 기회가 와도 내가 제로(0)면 결과는 제로 인 법. 하지만 내가 준비가 되어 있다면 기회는 우리에게 곱빼기로 더 나은 삶을 선물해 줄 것이다. 잊지 마라. 행운이란, 준비가 기회를 만나는 지점에 있다는 걸. - 아네스, ‘프린세스 라 브라바’에서 '행복과 노력은 비례한다. 대개 행복하게 지내는 사람은 노력가다. 게으름뱅이가 행복하게 사는 것을 보았는가! 노력의 결과로써 오는 성과의 기쁨 없이는 누구도 참된 행복을 누릴 수 없기 때문이다. 수확의 기쁨은 그 흘린 땀에 정비례하는 것이다. 윌리엄 블레이크의 좋은 글 함께 보내드립니다. ■ 소로스(SOROS) 온 오프 PG결제 가맹점 모집 ■ ▶..

■ 소로스(SOROS) 온 오프 PG결제 / 제약을 귀하게 여기고 받아들여라

■ 소로스(SOROS) 온 오프 PG결제 / 제약을 귀하게 여기고 받아들여라 자본이 적은 편이 종종 도움이 된다. 제약은 가려진 이점을 보여주고, 혁신과 상상력을 발휘할 기회를 주기 때문이다. 제약을 귀하게 여기고 받아들여라. 제약은 당신을 날카롭게 하고 간소하게 그리고 한 푼의 가치를 철저하게 살리도록 한다. - ‘창업의 시대 브루독 이야기’에서 궁하면 통한다고 했습니다(窮則通). 제약은 창의를 불러옵니다. 제약은 나를 겸손하게 만들어주고, 자만을 미리 막아줍니다. 더 열심히 노력하게 하고, 더 열심히 공부하게 만들어서 더 좋은 결과를 낳게 해 줍니다. 제약을 귀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. ■ 소로스(SOROS) 온 오프 PG결제 가맹점 모집 ■ ▶ 유흥업소 외식업 학원 숙박업 창업 카드 많은 가맹점 ▶ ..